Home

사무소 소개

IN CONTROL 는 법률 및 행정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정서사사무소입니다.

저희 사무소는 주요하게 일본에 계시는 외자계기업/외국인 또는 일본시장에 새롭게 진출 하려고 계획중이신 외국기업/외국인을 위하여 각종 법률 및 행정수속에 관한 대리 혹은 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이다 데쯔야 행정서사사무소(飯田哲也行政書士事務所)라고도 불리우는 저희 사무소에서는 주요하게 회사설립, 일본지점설치등 각종 등기수속업무, 각종 재류자격(비자)취득업무를 전문적으로 대행하고 있습니다.

외국인분들의 개인의뢰를 비롯하여, 유명 외자계기업의 업무까지 년간 대행하는 회사설립 또는 지점설치등 등기수속에 관한 안건은 년간 100건을 넘으며,비자수속에 관한 안건도 년간 1000건을 헤아립니다. 이러한 수치 또한 간접적으로 저희 사무소가 제공하는 전문 서비스가 많은 고객님으로부터 인정을 받고있음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업무외에 저희 사무소는 또 투자운용업,투자지도업,직업소개업,인재파견업,항공업,여행업,주류판매업등 각종 항업에 종사할수있는 라이센스취득업무도 대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사무소는 경험이 풍부한 여러 회계사사무소와도 양호한 합작관계를 맺고 있으며 저희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법률뿐만 아니라 일부 세무회계, 월급계산등 업무에까지 취급되고 있습니다.